깨진 콜라병에 깃든 기업의 철학
웹 사이트를 이용한 사업을 펴칠 때 알아야할 상식과 절차와 주의할 점에 대한 내용이다.
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라
고객을 편하게 하라.
타겟이 되는 고객을 정확히 알아라. 타겟이 확실하다면 적은 숫자로도 광고단가를 높일 수 있다.
간단 명료하게 써라. 그러나 문장의 재미를 잃지 않도록 하라
모호하게 쓰지 마라. 브랜드 네임, 전략, 어설픈 영어, 마케팅용 언어('UCC' 보다는 '사용자가 만든 컨텐츠')
어설픈 유료화는 위험하다.
-------------------
포탈사이트의 문제 : 누구를 위하는 사이트 인가? 고객지향성?????
1. 왜 뉴스를 클릭하면 뉴스의 내용이 아니라 다른 뉴스의 리스트 페이지가 나오나?
2. 왜 다음 뉴스는 댓글을 감추는 기능이 없는가?
웹 사이트를 이용한 사업을 펴칠 때 알아야할 상식과 절차와 주의할 점에 대한 내용이다.
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라
고객을 편하게 하라.
타겟이 되는 고객을 정확히 알아라. 타겟이 확실하다면 적은 숫자로도 광고단가를 높일 수 있다.
간단 명료하게 써라. 그러나 문장의 재미를 잃지 않도록 하라
모호하게 쓰지 마라. 브랜드 네임, 전략, 어설픈 영어, 마케팅용 언어('UCC' 보다는 '사용자가 만든 컨텐츠')
어설픈 유료화는 위험하다.
-------------------
포탈사이트의 문제 : 누구를 위하는 사이트 인가? 고객지향성?????
1. 왜 뉴스를 클릭하면 뉴스의 내용이 아니라 다른 뉴스의 리스트 페이지가 나오나?
2. 왜 다음 뉴스는 댓글을 감추는 기능이 없는가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