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eize the day

POST : 일상다반사

블로그 글쓰기를 좀 의욕차게 해 볼련다.

  지금까지 나의 블로그는 남에게 보이기 위한 것이라기보다는 내 생각을 참고용으로 쌓아두는 것에 가까웠다. 예전에 독서 노트를 공들여 쓸 때는 글 하나 쓰는데 2시간 정도 걸릴 때도 있어서 힘들고 부담스러웠다. 점점 글쓰기가 줄어들고, 개발 관련 된 글의 내용도 나중에 개발 과정을 돌아보기 위한 용도이지 남에게 가이드하기 위한 용도는 아니었다. 그런데 이제는 약간 방향을 바꿔보고 싶다. 잘 될지는 모르겠다. 디지털노마드를 읽고 내가 당장 할 수 있는 일이 이거다 싶다.


- 하나의 완성된 글을 쓴다.
- 다른 사람에게 충분히 유용한 글을 쓴다.
- 하루에 최소 하나의 글을 쓴다.

- 콘텐츠는 내가 생산한다.


top

posted at

2018. 5. 30. 02:11


CONTENTS

Seize the day
BLOG main image
김대정의 앱 개발 노트와 사는 이야기
RSS 2.0Tattertools
공지
아카이브
최근 글 최근 댓글
카테고리 태그 구름사이트 링크